카페 소개

[안성] 로스가든 카페 앤비노❤

봉봉이❤ 2021. 7. 27. 23:36

 

로스가든 카페 앤비노


안성시 양성면 미리내성지로 299-1


탤런트 노주현 선생님이 운영하시는 곳🌿


로즈가든은 레스토랑도 있는데 이미 밥을 먹고가서 카페만 이용했어요~




운영시간

매일 11시 - 20시

저는 어딜가든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셔요 ㅋ

오늘도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컵홀더에 그려져있는 건 노주현 선생님 얼굴이에요😁



아메리카노 6,000

라떼류 8,000

차종류 7,000

에이드 8,000

주스류 8,000

(아이스는 1,000원 추가)



디저트 종류

마카롱, 머핀, 케이크, 카스테라, 말렌카

친구가 좋아하는 말렌카를 주문했어요👍

에어컨을 사랑하는 저는 일단 안쪽에 자리를 잡고 커피를 드링킹하고 나중에 나갔어요😁

에어컨을 사랑하지만 꼭 나가야할 이유가 있어요~

바로 호수뷰를 느끼기 위해서에요👍

쪼르르 있는 항아리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호스에 있는 나무 의자에 앉으니까 느낌있쥬?❤

산과 호수의 만남~ 크으👍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죠~

예쁜 구름, 조용한 호수, 초록초록 산🌿

찰칵 찰칵 찍기만하면 포토존❤

자연이 주는 포토존이 진리죠👍

호수에 비치는 하늘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더워도 힐링이 되기 때문에 다시 안으로 들어갈 수가 없어요 ㅠㅠ

집에 가기전 만난 작은 오두막 느낌의 의자💕

뭔가 느낌있어서 찍었어요😁

여기저기 느낌있는 물건들이 가득했어요~

넓어서 한바퀴 돌면 시간 금방가요😊

마지막으로 조각 공원 같았던
푸릇푸릇 잔디밭 올리며 마무리 할께요😊

함께 힐링하며 소통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