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사당맛집] TV방영 가성비 초밥집 초와밥🍣❤

봉봉이❤ 2021. 8. 18. 10:41

초와밥🍣

월급이 들어오면 고생했으니

맛있는 음식을 먹기위해 맛집에 가요!

월급날마다 가는 맛집!

사당에 있는 초와밥입니다😍😍


초밥 빛깔이 아주 죽이죠?😍😍❤

주소 & 영업시간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5길 8

사당역 10번 출구 근처라서 찾아가기 쉽고,

주차장도 있어서 좋아요.


서울은 주차가 헬이니까요 ㅠㅠㅠ

평일 11시 30분 - 22시 3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2시 30분 - 4시 30분

(토,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식객남녀 잘먹었습니다 시즌3 방영된 맛집이에요.

외관은 깔끔하쥬? 하얀 간판에 검정 글씨 ㅎ

초밥 연어 참치 전문점! 맞아요! 전문점이에요!! ㅋㅋ

초와밥은 쿠팡, 요기요로 배달도 되더라구요.

근처에 살고 계시면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이제 안으로 들어왔어요.

주방은 오픈형 주방이고, 초밥을 만드시는 모습을 보기만해도 힐링🌿이네요 ㅋㅋ

엄훠..

남편이 메뉴판 정독하는 모습을 찍어줬어요 ㅋㅋㅋㅋ

메뉴판에는 진지한 편....

쉬는날이니까 모자를 쓰고 프리하게 나왔어요 ㅋㅋ


메뉴판을 볼까요?

도로초밥 (12P)
참다랑어뱃살 25000

스페셜초밥 (10P)
참다랑어뱃살, 연어, 활어, 장어, 장새우,전복, 살치살... 20000

특선초밥 (12P)
참치, 연어, 활어, 엔가와, 장새우, 장어... 15000

모듬초밥 (12P)
참치, 연어, 활어, 초새우, 계란, 문어... 10000

활어초밥 (10P) 17000

연어초밥 (10P) 12000

활어 + 연어 (12P) 18000

선택초밥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두번째 장에는 참치회, 단품 사시미, 모듬 사시미, 덮밥이 나와있구요.

사케, 일반주류도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

참다랑어에 대한 설명도 옆에 부착되어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쥬?

이제 먹을 준비를 해야겠어요!

숟가락, 젓가락은 위생에 신경쓰신게 보이쥬?

숟가락 젓가락을 셋팅하고 이제 기다려야해요!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초와밥의 초밥이 맛있는 이유, 초밥 먹는 방법을 볼까요?

초와밥의 초밥은 밥과 밥 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려주기 위해 우리신체온도보다 약간 낮은 30도 전후의 초밥을 숙련된 요리사의 손의 압력조절에 의해 만들어지며 혀애 닿는 순간 밥알이 쉽게 풀어지도록 쥐기 때문에 이런 노하우를 무시한채 드셨던 초밥보다 맛이 좋습니다.

1 생각을 붓처럼 이용해서 간장을 찍어 바른다.
2 생와사비를 적당한 양을 재료 위에 올려준다.
3 젓가락을 밑에서 받쳐서 들어올려 드시면 됩니다.

첫번째로 나온 초밥은 연어초밥이에요.

와...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영상을 통해 먹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생강을 붓처럼 생각하시고 간장을 적셔서

연어에 발라주고, 와사비를 올려서

젓가락으로 아랫부분을 들어올려서 드시면 되요~

쉽쥬?❤❤❤




난 실패할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숟가락으로 받혀서

조심히 올려 드시면 됩니다😁😁😁

저도 숟가락 몇번 썼어요 ㅋㅋㅋ




간장은 짜기만 한 간장이 아니고 새콤달달한 간장이라서 많이 찍어야 맛있어요.....

많이 묻혀주고 와사비를 올려서
앙! 와...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사르르.....

와...밥이 너무 맛있어요....

저는 원래 연어초밥은 좋아하지 않았어요.

뭔가 약간 비리기도 하고 기름도 많아서 느끼하다고 느꼈기 때문이죠..

그런데 초와밥의 연어초밥을 먹고나서 달라졌어요!!!

연어초밥은 진자 사르르....와....

비린맛도 없고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고 사르르르 녹는....


와.... 초와밥을 오고나서 부터

연어초밥 한접시는 무조건 시켜요! ㅎ


남편은 원래 연어를 좋아해서 헤헷~

회도 두툼하고 먹는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초밥을 먹고 있으면 서비스 어묵우동이 나와요.

어묵우동도 뜨끈뜨끈 너무 맛있어요 ㅎ

이제 한개 남았을 쯤 두번째 메뉴가 나왔어요.

특선초밥이에요.

참치, 연어3, 활어2, 엔가와, 장새우, 장어가 나왔어요.

와.. 저는 활어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신선한 활어 너무 맛있고.. 와... 장어는 양념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간장이나 와사비 없이 바로 먹으면 되는데... 너무 맛있어요...하....

그리고 엔가와...

광어 지느러미 맛있는건 다 알고 계시죠?

꼬독꼬독하고 맛있는 지느러미.. 크으~

영상으로도 한번 보여드릴께요😁😁❤

그리고 2개정도 남았을 때 또 나온 모듬초밥 ㅋㅋㅋ

이번엔 모듬초밥이에요.

모듬은 계란, 문어, 초새우, 활어, 연어, 참치가 나와요.

아...

저희는 양이 많기 때문에 4개를 시켰어요 ㅋㅋㅋㅋ


특선 1개, 모듬2개, 연어 1개

그말은 아직도 한판이 더 남았다는 말이쥬 ㅎ

크으~ 계란은 달달하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문어도 잘 익혀져서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우동 더 드릴까요?

물어보셔서 우동 한그릇 더 먹고,

모듬 한판 더 나와서 총 46P를 먹었어요 ㅋㅋ

아휴..꿀꿀이들 ㅋㅋㅋㅋ

그리고 아직 안 끝났어요!

요것도 영상으로 한번 보여드릴께요☺☺

초밥은 사랑이니까요🍣❤

서비스로 나오는 묵은지 초밥...

이거 꼭 드세요...

진짜 마무리로 먹으면 와...

아삭아삭하고 깔끔해서 마무리로 먹기에 너무 좋아요!

남편은 묵은지만을 기다린답니다 ㅎ

이제 드디어 식사가 끝났어요~

지저분 해서 죄송해요..

전투현장이에요...ㅋㅋㅋ


46P + 묵은지 2P , 총 48P를 먹었는데도

47000 밖에 안나왔어요...

이정도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찐 맛집 아닌가유?

꼭 가보세요! 진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