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2박3일❤] 필수☆ 너와의첫여행❤ 감귤체험 무료, 메밀밭, 포토존 한가득 😊 3탄❤

봉봉이❤ 2021. 11. 20. 20:17

 

  너와의 첫여행❤  

 

제주 제주시 애월읍 장소로 16

월요일 휴무


오픈 10시 ~ 마감 18시 (휴무일 변동시 인스타참고)

계획전에 인스타 한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와의 첫여행은 정말 가성비 갑 중에 갑인 곳이에요

커피도 마실 수 있고, 포토존도 많고, 무료 감귤체험과 메밀밭도 구경할 수 있는 1석 4조의 카페에요~

그럼 하나하나 설명해드릴게요~

외관은 크게 특별하지 않은 따뜻하고 아담한 느낌이에요.

주차는 카페 앞쪽으로 주차하면 되어서 주차로 힘들지는 않았어요.

그럼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들어가는 쪽에는 예쁜 돌계단이 있어요^^

날씨가 흐려서인지 위쪽으로 주황 전구도 느낌있지 않나요?

입구 왼쪽에는 감귤체험 이라고 적혀져있어요.

감귤체험이 가능한 카페라는거죠^^

입구에 들어서면 예쁜 돌담에 느낌있는 그림과 호박들이 있네요 ㅎ

 

그리고 안내사항이 기록되어 있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QR인증 및 주문 후 입장해주세요.

2. 애견동반시 실내는 이동장, 실외는 리드줄 착용 부탁드려요.

3.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부주의로 인한 사고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각종 소품은 눈으로만 봐주세요.

이제 안쪽 공간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와~ 브라운과 의 조화가 크으~

어디하나 신경 안쓰신 곳이 없는 것 같다는 느낌이었어요.

안쪽에도 느낌이 각각 다 다른 공간이라서 안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은은한 주황색 조명이 멋스럽죠?

통창에 가을 느낌의 갈대와 빨간색 포인트 쿠션이 있어요.

그리고 건너쪽에는 멋스러운 파라솔과 느낌있는 의자와 노란색 쿠션이 너무 멋있어요~

소품으로 놓여진 전화기도 너무 느낌있어요^^

그럼 메뉴판을 볼까요?

 

카페인

 

아메리카노 5000
에스프레소 콘파냐 6000
카페라떼 6000
바닐라라떼 7000

only Ice 아몬드크림라떼 7000
only Ice 달고나라떼 7000
only hot 애플시나몬카푸치노 7000

 

NO 카페인

 

청귤에이드 8000
벚꽃에이드 7000
한라봉에이드 7000
블루베리크림라떼 7000
애플유자티 6000 / 8000

 

티종류 6000

바닐라루이보스
애플
캐모마일
한라봉
댕유자

 

핫초코 6000 / 아이스초코 7000
복숭아아이스티 6000

 

크로플 8000
바삭하고 따뜻한 크로와상 와플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메이플 시럽과 약간의 과일이 곁들여나와요.

 

카라멜 달고나 크로플 11000
바삭하고 따뜻한 크로와상 와플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수제카라멜소스와 수제 달고나 곁들임. 단짠이 매력적인 너와의 첫여행만의 메뉴.

소금빵 3500
한라봉롤파이 4000
빨미까레 4500

직접 구운 디저트는 당일 판매한다고 해요.

커피를 주문하고 이제 밖으로 나가볼게요.

왼쪽을 보니까 호박과 귤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정면을 찍으면 이런 느낌이에요.

파라솔과 느낌있는 각각의 의자들로 매칭하였네요^^

왼쪽 파라솔 쪽을 보시면 그네가 있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 왼쪽 끝으로 가셔서 올라가시면 그네가 하나 더 있는데 그곳은 아이들이 잘 몰라서 사람이 없어요. 아이가 그네를 타고 싶어하는데 줄이 길다면 뒷쪽으로 가보셔요^^

 

짜잔!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예쁜 라탄 바구니에 있으니 느낌있지 않나요?

둘다 카페인이 땡겨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제가 자리 잡은 곳은 뒷편에 위치한 귤 나무 있는 곳이었어요.

귤밭의 초록초록과, 하얀색 오두막의 조화 ~ 크으~

 


제가 앉아 있는 곳은 아까 파라솔이 있는 곳과 조금 분리되어 있는 공간이라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남편과 수다도 떨고 커피도 마시고 쉬다가 이제 다시 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그냥 귤 나무 있는 곳에 서 있기만 해도 힐링이에요 ㅠㅠㅠㅠ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포토존으로 가보았어요.

여기가 가장 넓은 포토존이에요. 예쁜 소품이 가득해서 막 찍어도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오른쪽에도 포토존이 있어요~

짜잔! 아래에 걸려있는 소품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옆에는 캠핑 의자 느낌으로 되어 있는 공간도 있었구요,

제가 앞에서 말한 왼쪽 길로 가면 그네가 있어요.

 

그네에 사람이 많다면 이곳을 이용해보세요.

중간에는 지게와 키 등이 놓여져 있네요.

이곳에서 아이들은 그네를 타고 옆에 보호자가 커피를 마시기 딱 좋은 것 같죠?

이제 커피도 다 마시고 사진도 찍었으니까 감귤 체험을 해볼까요?

 

커피 주문할 때 주셨던 종이를 카운터로 가져가면 무료 감귤 체험이 가능해요.

카운터에 다녀오시면 귤을 따서 담을 수 있는 바구니와 도구를 주셔요.

 

길 건너편으로 건너가면 귤 밭이 있어서 길을 건너야 해요.

각자 5개씩 딸 수 있어서 저 5개, 남편 5개 체험만 해보았어요.

1시간 감귤체험도 생각해뵜는데, 너무 많이 따면 노동이 될 것 같아서요..ㅎㅎ

귤을 잡고 싹둑! 하면 귤을 딸 수 있어요.

귤 나무가 너무 높지 않아서 따기 좋았어요.

남편과 찰칵! 사진을 남겨 보았어요.

둘다 귤 체험이 처음이라서 재밌었어요 ㅎ

이제 10개를 땄어요. 짜잔! 윗쪽에 왕귤 보이시나요?

남편이 가장 큰걸 따보겠다고 찾더니 엄청 큰 귤을 땄어요 ㅋㅋㅋ

체험한 것을 남기기 위해 귤밭에서 찰칵! 사진을 남겨주고 나왔어요.

그리고 또 갈 곳이 있죠!

바로 메밀밭이에요.

이곳도 카페에서 관리하는 곳이라서 들어가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예쁜 넝쿨과 너와의 첫여행 글씨가 있는 곳에 의자가 놓여 있어요. 이곳에서 한장 찰칵!

남편도 찰칵!!

와... 넓은 메밀밭 ... 보기만해도 힐링이죠? ㅠㅠ

바람이 살짝 불어오니까 메밀밭이 춤을 추는 것 같았어요~

메밀밭에서 남편이랑 찰칵!

그리고 옆쪽에는 자전거가 놓여져 있어요.

자전거 타는 척하며 찰칵!

 

커피도 마시고, 많인 포토존과 감귤체험, 메밀밭까지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 '너와의 첫여행'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