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힐링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봉봉이❤ 2021. 8. 17. 11:50

마장호수 출렁다리


저번 스토리에서

맛집과 카페를 소개해드렸으니 이제 메인!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쁜 사진을 모아봤어요.🖼

포토존도 있고, 출렁다리,  그리고 호수 둘레길에서

출렁다리를 바라보는 것도 너무 멋있어요!

그럼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께요.

마장호수공원 안내도입니다.

정말 넓어 보이죠?

공영주차장은 제6주차장까지 있는데,

중간에 캠핑장 보이시나요?

캠핑장은 사유지이기 때문에 혹시 공영주차장으로 착각하시고 들어가시면.. 폭탄 맞을 수 있어요 ㅠㅠ

하루종일 주차가 2000원인데 밥을 먹으러 가기 전에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서 2000원을 지불했는데, 밥을 먹고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내려가다가 들어간 주차장이... 이런... 사유지 주차장이여서 1시간 반 정도 있었는데 12000원이 나왔어요 ㅠㅠ

저는 비싼 주차를 했지만 고급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어서 행복해요 ㅋㅋㅋㅋ

그리고 수상레저 시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른쪽에는 고령산 도산의 숲 명명기가

기록되어 있었어요.

역사에 대해서도 알 수 있고 좋았어요.

6.25전쟁 전투현장 알림판도 기록되어 있네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이용시간은 9시 - 18시 입니다.

이용 유의사항

우층통행을 생활화합시다.
뛰거나 장시간 사진촬영은 삼가하여 주십시오.
우천시 미끄럼 주의 및 소지품 낙하에 주의하십시오

강우/강풍시 통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출렁다리를 건너볼꺼에요.. 두근두근....❤

건너려고 하는데 아까와는 다른 이용시간이 있네요.

동절기, 하절기 이용시간이 다르니까 참고하세요.

건너기전에 마장호수 포토존이 있어요~

사람이 많다 싶으시면 건너가도 포토존이 있으니까 줄이 너무 길다면 건너편에 있는 포토존을 이용해보세요.

그럼 이제! 두둥! 건너가봅시다!!🙂

남편이 씩씩하게 먼저 내려갔어요.

남편이 밟고 있는 곳을 보면, 바닥을 볼 수 있어요.

출렁다리에서 아래를 찍은 모습이에요.

와.... 초록초록 너무 아름답죠?🌿

날씨가 조금 흐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선선해서 너무 좋았어요.

밑에 있는 둘레길 보이시나요?

조금 후에 둘레길도 걸어볼 예정이에요 ㅎ

짜잔! 이제 밑으로 내려왔어요 ㅋㅋ

순간이동! 😁😁

밥을 먹고 둘레길을 걸었는데 날씨가 맑아졌죠?

푸릇푸릇 나무🌳와 호수의 찰랑거림....

너무 힐링이었어요 ㅠㅠ

남편이 거기 서봐. 한장 찍어줄게.

그래그래~ 화장을 안해서 뒷모습 투척! ㅎ

저기 멀리 출렁다리 보이시나요?💗

아래에서 보는 출렁다리도 너무 멋있어요.

어머! 오리가족인가봐요~🦆

오리들도 평온해보이네요.

그리고 조금 더 걸어가다보니까 엄청 큰 붕어? 잉어?🐟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한참 바라보고 있었더니 사람들이 모여서 자리를 떠서 앞으로 이동했어요 ㅎ

와...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출렁다리...

하늘과 조화가 크으👍

나무 사이로 보이는 출렁다리도 너무 아름다워서 한장 또 찍어봤어요~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너무 좋아요 😭😭 꼭 가보세요 😍😍






반응형